POS임대

포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하나로, 초기비용 부담없이 매장관리를 위한 최적의 임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POS 임대란?

  • - 초기비용의 부담 없이 POS 단말기와 소프트웨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임대하여 고객의 매장관리 성공을 위한 최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.
  • - 계산기를 사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정산과 매출관리가 가능하며, 부가서비스로 매출통계 분석, 회원관리, 재고관리로 매출 극대화가 가능합니다.

임대정책내용

- 메인 장비 임대정책

(단위:월/부가세 별도)
임대장비모델 초기납입금 장비임대료 유지보수료 비고
설치/교육비 36개월 약정
카운터 AnyShop(D25) 50,000원 31,000원 5,000원 -
  • AnyShop 이런 매장에 꼭 필요합니다!
  • 1. 어렵게 계산기를 두드리며 계산하는 매장 - 편리한 프로그램 다양한 기능성
  • 2. 초기구매 가격이 부담되는 매장 - 국내최저의 임대료
  • Image

    듀얼모니터
    - LCD Monitor (10.1˝)
    - 해상도 : 1024 x 768

  • Image

    고객표시창
    - VFD 타입
    - 2줄 20자

  • Image

    스테레오 스피커
    - 본체와 모니터 일체형
    - 내장형 스테레오 스피커

  • Image

    다기능 일체형 장치
    - 마그네틱 카드 리더기(MSR)
    - 스마트 카드리더기(SCR)

Image
  • 어느 매장과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, 자유로운 설계구조를 가진 고성능 POS SYSTEM
  • - 벽걸이용, 스탠드형, 고정식 거치대 등 다양한 설치
  • - 스테레오 스피커, 카메라 내장 (옵션)
  • - 다양한 CPU 지원
  • - 강력한 쿨링시스템 장착으로 제품 수명 연장
  • - 옵션제품 장착 및 교체가 단순
  • - 다양한 색상 선택 가능

- 옵션장비 임대정책

임대장비모델 초기납입금 장비임대료 유지보수료 비고
설치/교육비 36개월 약정
주방프린터(A7) 20,000원 5,000원 1,000원  
유통 PLU KEY(55Key) 5,000원 6,000원 500원  
Scanner 4,000원 500원  
듀얼모니터(10.1˝) 6,000원 1,000원  
내장형 CDP 3,000원 - -
외장형 CDP 5,000원 - -
주방프린터유통 PLU KEY(55Key)Scanner듀얼모니터(10.1˝)내장형 CDP

- ASP 서비스 임대정책

(단위:월/부가세 별도)
ASP 무약정시 36개월 약정 비고
LITE 30,000원 무상 매출 관리
Plus 35,000원 10,000원 Lite+회원관리+재고관리
Premium 45,000원 20,000원 Plus+수발주 관리
  • 임대정책 세부사항
  • 1. 월 임대료는 장비임대료+서비스이용료(유지보수료+ASP이용료)입니다.
  • 2. 장비만 임대할 수 없으며, S/W와 ASP를 함께 사용하는 임대 조건입니다.
  • 3. 임대료 및 서비스 이용료는 자동이체(CMS)를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4. 계약자와 요금납부자가 다른 경우, 연체 시 납부의 의무를 계약자에 요구합니다.
  • 5. 대형사이트 계약 시 가격 협의 및 서버 구축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6. 대여장비에 관한 소유권은 주식회사 포스뱅크에게 있으며, 제3자에게 양도시 포스뱅크의 허락을 구해야합니다.

해지 및 위약금

- 중지 및 해지 사유

  • (1) ”신청고객”이 월 임대료를 2개월 이상 연체한 경우
  • (2) 임대한 구역에 “신청고객”의 채권자로부터 집단행동, 압류 등이 있을 경우
  • (3) 기타 “주식회사 포스뱅크”의 책임으로 돌릴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업무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
- 중도해지위약금 및 연체수수료

구분 24개월 이내 25개월 이상
중도해지위약금 중도해지 시 290,000원 190,000원
폐업으로 인한 해지 시 240,000원 140,000원
  • (1) 신청고객의 사유로 인한 해지 시 위의 표에 의해 중도해지위약금을 부과 합니다.
  • (2) 월 정 임대료를 연체하였을 경우 월 15%의 연체 수수료가 가산됩니다.
  • (3) 연체수수료는 일할 계산하지 않습니다.
  • (4) 중도해지 수수료 및 연체수수료는 CMS 계좌에서 자동인출됩니다.

계약절차

  • 소비자

    • ⓐ. 구매문의(POSBANK)
    • ⓑ. 구매의사 고객통보 (소비자 -> 대리점)
    • ⓒ. 방문상담 및 계약체결(대리점 -> 소비자)
    • ⓓ. 임대비용결제 (POSBANK)
    • ⓔ. 설치, 교육비, 유지보수료 지급 (대리점 -> 소비자)
    • ⓕ. 설치 및 유지보수(POS, VAN) (대리점 -> 소비자)
  • POSBANK

    • - 홈페이지, 전화로 상담 접수
    • - 구매 상담 진행
    • - 구매 가능 고객 선별
    • - 과금 청구 결제(고객사)
    • - 각 대리점 비용 결제
  • 대리점

    • - 지역별분배
    • - 임대계약 성사
    • - Anyshop 장비 신청 및 입고
    • - 설치, 교육, 유지보수 지원
    • - Van 수익



임대상담 신청서 작성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