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apid Service

래피드 서비스는 포스뱅크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.


  • 모바일 버전과 온라인 버전으로 래피드 서비스 이용이 쉽고 빨라집니다.
  • 래피드 서비스(Rapid Service)란?
  •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장비에 장애가 발생했을 때 래피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해당 장비를 신제품 또는 리퍼브 제품으로 먼저 제공해 드리는
    포스뱅크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입니다.

  • - 서비스 이용 가능 대상: 래피드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전략대리점
  • - 서비스 적용 가능 장비: 출고 1년 이내 제품
  • - 교체장비: 출고 6개월 이내 장애가 발생한 제품은 새 제품으로, 출고 후 7~12개월 이내에 장애가 발생한 제품은 리퍼브 제품으로 교체
  • 래피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?
  • 모바일 버전 또는 온라인 버전에서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간단한 확인절차를 거치면 서비스 신청이 바로 접수됩니다.
    래피드 서비스는 다음의 절차로 진행됩니다.

Rapid Service 이용절차

*래피드 서비스 모바일 버전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. 여타 스마트 기기는 온라인 버전 사용을 권장합니다.
*일부 제품은 래피드 서비스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*자세한 내용은 포스뱅크 POS 사업팀으로 문의하세요. 1588-6335